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본문
롯데마트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황금연휴 통큰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마트그랑그로서리 은평점 축산매장 전경.
(사진제공=롯데마트) 먼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4일간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을 행사 카드.
롯데마트신선지능 캠페인 적용 안내물.
/사진제공=롯데마트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신선식품 장보기' 기준을 제시한다.
소비자가 매장에서 물건을 고르지 않아도 모든 제품이 신선도를 충족할 만큼 품질 관리에 주력할 방침이다.
롯데마트는 오는 27일부터 신선.
문구를 안내물에 기입하는 방식이다.
소비자가 삼겹살을 고를 때 살코기보다 지방이 과하게 붙어있을까봐 걱정하지 않도록롯데마트의 품질관리 방식을 상품에 붙여두는 셈이다.
롯데마트는 삼겹살 외에도 사과, 전복, 한우 등 구매율이 높은 신선식품을 신선지능.
이마트 휴무일이 관심을 모은다.
3월 대부분의마트는 9일과 23일에 쉰다.
지난 27일롯데마트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진행된 '대만 라인페이 오프닝 세레머니'에서 강혜원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왼쪽)과 오동빈 라인페이플러스 CPO(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마트제공).
오전에 수확해 다음날 아침 매장에서 판매하는 일반 딸기 상품과 비교해 유통시간을 절반 이상 줄였다.
롯데마트·슈퍼는 기온이 상승하는 봄철을 앞두고 신선한 딸기를 제공하고자 새벽 딸기를 준비했다.
딸기는 과일 중 온도에 가장 민감.
을 방문해 30명의 아동들에게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행복 한 끼'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롯데마트임직원들의 끝전을 모은 금액을 사용해 치러졌다.
이를 위해롯데마트는 작년 한 해 임직원 급여 중 1000원 미만을 공제해.
롯데마트소속 직원이롯데마트제타플렉스 잠실점의 수입 삼겹살 코너에서 캐나다산 삼겹살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 제공=롯데마트[서울경제]롯데마트가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수입산 삼겹살·목심을 100g당 890원에 특가 판매.
캐나다·미국산 삼겹살,목심 890원 할인 판매총 100톤 원물 사전 준비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수입산 삼겹살을 890원에 판매한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