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정보 플랫폼코인게코에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가상화폐정보 플랫폼코인게코에

profile_image
test
2025-03-04 05:03 59 0

본문

가상화폐정보 플랫폼코인게코에 따르면 미 동부 시간으로 이날 낮 12시 기준비트코인.


"비트코인, XRP(리플), ADA(카르다노), SOL(솔라나) 등 가상자산을 전략적으로 비축하겠다.


" 끊임없이 하락하던비트코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메시지에 11% 반등하며 단숨에 9만3000달러 선을 넘어섰다.


트럼프발 관세 쇼크에 7만.


연초에는 '2억원을 넘길 것'이란 기대감이 시장을 지배했지만, 현재는 '1억원을 반납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더 힘을 얻고 있습니다.


대표 트럼프 트레이드(트럼프 정책 수혜 자산이 상승하는 현상) 자산으로 여겨졌던비트코인이 계속해서 추락한 배경도 트럼프.


급등한비트코인가격 (자료=구글) “비트코인, XRP, ADA, SOL 등 가상자산을 전략적으로 비축하겠다.


” 끊임없이 하락하던비트코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메세지에 11% 반등하며 단숨에 9만3000달러선을 넘어섰다.


드림투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대선 후보 시절이던 지난해 7월비트코인관련 행사에서 연설하는 모습.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가상자산을 국가 차원에서 전략적으로 비축하겠다고 밝히자 급반등세로 돌아선 것이다.


비트코인이미지 [사진=픽셀스] 2일(현지 시각.


트럼프발 거시경제 불확실성 확대 여파로 8만달러대 초반까지 떨어졌던비트코인(BTC)이, 이번엔 트럼프의 가상자산 전략적 비축 언급 이후 급등했다.


글로벌 가상자산 시황 플랫폼코인게코에 따르면 3일 오후 2시 30분 기준비트코인가격은 전날 같은.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