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이날 오전 7시 기준 강


본문
이와 함께 이날 오전 7시 기준 강릉 안반데기 진입로와 고성 거진뒷동해안도로등 도로 4곳과 설악산 21곳, 오대산 11곳, 치악산 14곳, 태백산 26곳 등 국립공원 탐방로 72곳 통행이 통제되고 있는 상황이다.
기상청은 이날 오후 늦게까지 영서 내륙과 동해안을 중심으로 눈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만약 죽성리로 내려서면 바닷가 바위 위에 붉은 지붕이 예쁜 죽성드림세트장과 5그루의 소나무가 한 그루처럼 보이는 죽성리 해송 등을 둘러볼 수 있고,해안도로를 따라 대변항으로 가서 다시 해파랑길에 올라설 수 있다.
하지만 이해안도로는 폭이 좁아 보행하기에 위험하다는 점에 주의해야 한다.
○ (너울) 모레(7일)까지 동해안과 경남권남해안, 남해 섬 지역, 제주도해안에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고, 갯바위나 방파제,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소형선박 등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고, 해안가 접근을 자제하는 등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많은 눈이 쏟아지면서 강릉 안반데기길, 삼척 정거리재, 고성 거진뒷장해안도로·대진리∼마달리 구간 등 산간 또는해안 도로도 통행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원주 공항에서는 제주로 향하는 항공편 2편이 결항했고, 춘천과 강릉, 정선, 인제에서는 시내·마을버스가 단축 운행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동해안과 경남권남해안, 남해 섬지역, 제주도해안에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고, 갯바위나 방파제,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다.
에어코리아에 따르면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한편 목요일인 6일에는 강원영동과 경상권동해안, 제주도는.
부산앞바다에는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이며, 7일 새벽까지 바람이 초속 9~16m 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1.
0m로 매우 높게 일 것으로 예측됐다.
당분간 부산 해안에는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고, 갯바위나 방파제,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상됐다..
많은 눈이 쏟아지면서 강릉 안반데기길, 삼척 정거리재, 고성 거진뒷장해안도로·대진리∼마달리 구간 등 산간 또는해안 도로도 통행이 제한되고 있다.
원주 공항에서는 제주로 향하는 항공편 2편이 결항했고, 춘천과 강릉, 정선, 인제에서는 시내·마을 버스가 단축 운행하고 있다.
○ (너울) 모레(7일)까지 동해안과 경남권남해안, 남해 섬 지역, 제주도해안에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고, 갯바위나 방파제,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소형선박 등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라며, 해안가 접근을 자제하는 등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제주도 해안에는 너울에 의한 높은 파도가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고, 갯바위나 방파제,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어 해안가에서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한편, 목요일인 6일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강원영동과 경상권동해안.
5m로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기 바란다.
특히, 모레(7일)까지 남해서부 섬 지역에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고, 갯바위나 방파제,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소형선박 등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