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상권에서 일 매출 360만원을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주거상권에서 일 매출 360만원을

profile_image
test
2025-03-07 15:17 63 0

본문

고깃집 창업 프랜차이즈 ‘은비갈비’가 3호점 인천서창점이오픈후 주거상권에서 일 매출 360만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은비갈비 인천서창점은 인천.


은비갈비는 고깃집 업계 최초AI컨셉의 숯불돼지갈비 전문 브랜드이다.


AI로봇 그릴러를 활용하여 인건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오픈AI외에 다양한 LLM들을 사용하는데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왔다.


AI를 활용하는 기업들 사이에서도 딥시크가 갖는 중량감은 상당하다.


디인포메이션은 "AI를 활용하는 대형 기업 고객들 중 최소한 딥시크를 시험적으로 도입하지 않은 곳을 찾기가 쉽지 않다.


다만, 이들 기업은 고객 대상.


국제AI교육원(대표 문현정)이 ISO/IEC 17024 국제인공지능지도사 자격증 취득자를 대상으로,AI강의가 필요한 기업 및 기관과 강사를 연결하는 무료 매칭 플랫폼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최근AI기술 발전에 따라 기업과 기관의AI교육 수요가 급증하고 있지만, 검증된 전문 강사를 찾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현재오픈AI, 구글, 메타 등 대형 모델을 개발하는 기업들은 막대한 비용을 들여 고성능 AI를 연구하고 있다.


하지만 증류 기법을 활용한 모델이 빠르게 확산하면 AI 서비스 가격이 전체적으로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는 설명이다.


최근오픈AI는 경쟁 업체가 GPT 증류를 통해 모델을 개발하는 것을 막기 위한.


한편 최근 중국 스타트업 모니카가 출시한 AI 모델 ‘마누스’가오픈 AI와 비교해 성능면에서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으며 ‘제2의 딥시크’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http://www.yjfc.co.kr/


마누스 접속을 위한 초대 코드는 현재 9만위안(약 1800만원)에 거래된다고 알려졌다.


싱가포르의 데이터센터 구축 기업 '엠피리온 디지털'이 오는 8월 강남에 40메가와트(MW) 규모의 대형 데이터센터를오픈한다.


인공지능(AI) 기술 지원에 최적화된 설비를 갖췄다는 설명이다.


엠피리온 디지털 관계자는 6일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기업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코리아'가 개최한AI.


함께 '자율주행자동차AI미션챌린지', '스펙트럼 스피커 제작' 등 각종 과학실습 교육과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동 돌봄 사각지대 해소에.


또한 한국여자프로골프대회 'E1 채리티오픈'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으로 굿네이버스,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소외계층 아동 및 불우이웃 지원 사업을 지속.


중국의 IT 기업 알리바바가 예고했던 자체AI챗봇을오픈소스로 공개했습니다.


제2의 딥시크 육성을 위해 중국 정부는 200조 원 규모 국부펀드를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중국의 스타트업 딥시크에 이어, 알리바바도 자체 개발AI챗봇(QwQ-32B)을 출시했습니다.


애자일 트랜스포메이션(AX) 전문가오픈소스컨설팅 김대일 고문은AI시대에 기업이 일하는 방식을 어떻게 혁신할 수 있는지 방향을 제시했다.


김 고문은 “영화 ‘아이언 맨’에 나온AI에이전트 ‘자비스'는 챗GPT 등장 이후로 현실과 기업 실무에 이미 적용돼 일상과 업무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며.


또한,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언바운드랩데브 조용민 대표를 초빙해 'AI시대에 Top Talent로 일하는 방법'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본사에는 여성 휴게실 및 수유실을 운영 중이며, 직원들의 편의를 고려해 지난해 2호 휴게실을 추가로오픈했다.


또한, 자녀가 있는 부모들을 위한 영유아.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