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를 오는 28일 출시할 예정이다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조이'를 오는 28일 출시할 예정이다

profile_image
test
2025-03-08 20:15 60 0

본문

크래프톤은 CPC를 활용한 시물레이션 게임'인조이'를 오는 28일 출시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도 엔비디아와 협력해 AI 캐릭터를 개발했다.


위메이드 자회사인 위메이드넥스트는 현재 개발 중인 게임 ‘미르5’의 보스 캐릭터 ‘아스테리온’을 제작할 때 에이스(ACE)를 활용했다.


PC 게임의 하루 평균 접속자는 40만 명 이상으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오는 28일 출시될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에 대한 기대도 크다.


패션·자동차·가전 브랜드와 협업해 추가 수익을 낼 수 있어서다.


‘서브노티카2’ ‘딩컴 투게더’ 등 신작 게임도 연내 선보인다.


크래프톤이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인조이'이 출시를 앞두고 지난 2월 28일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이용자 AMA(Ask Me Anything)을 개최했다.


이와 관련해 인조이 개발팀은 얼리액세스 출시 시점에 가능한 것들을 솔직하게 답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콘텐츠와 기능을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해 주요 신작으로는'인조이(inZOI)', '다크앤다커 모바일(DARK AND DARKER MOBILE)', '서브노티카 2(Subnautica 2)', '딩컴 투게더(Dinkum Together)' 등이 포함된다.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아우르는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층을 확대하는 게 목표다.


특히 인도 시장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의 성공을.


그 주인공들은 '마비노기 모바일','인조이', '퍼스트 버서커 : 카잔', 'RF 온라인 넥스트', '다키스트 데이즈'다.


가장 먼저 포문을 여는 게임은.


그 다음은 크래프톤의'인조이'가 출격한다.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사실적인 그래픽과 깊이 있는 시뮬레이션을 통해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며, 예상치 못한 상황과.


크래프톤도 오는 28일 신작 게임 ‘인조이’를 선보인다.


RPG를 표방한 경쟁사와 달리 ‘인생 시뮬레이션’을 표방한 것이 특징이다.


‘인조이’는 맥시스의 글로벌 히트작인 ‘심즈’ 시리즈를 겨냥하고 있다.


인생 시뮬레이션 장르를 개척한 ‘심즈’ 시리즈가 2014년 이후 10년이 넘게 후속작을 내지.


일렉트로닉아츠(EA)가 라이프시뮬레이션게임 <심즈4>에 새로운 확장팩 '취미와 사업'을 출시했다.


취미와 사업 확장팩은 도시 노드헤이븐(NordHaven)에서 창의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곳에서 유저는 타투 스킬을 배워 몸에 예술을 새기거나, 도예 스킬을 익혀 실용적인 작품이나.


이 중 '블라인드 스팟'은 2월 21일 스팀에서 체험판이 공개됐다.


또한, 다양한 장르에서 신규 IP를 발굴하며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는 3월 28일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인조이'를 얼리 액세스로 출시하며, 하반기에는 생존 어드벤처 게임 '서브노티카 2'를 공개할 계획이다.


같은 날 크래프톤도 ‘인조이’를 스팀 얼리 액세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에 앞서 시장에 나오는 신작들도 있다.


20일에는 넷마블의 ‘RF 온라인 넥스트’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27일에는 넥슨의 ‘마비노기 모바일’도 출격한다.


특히 ‘카잔’과 ‘인조이’는 일찍부터 기대작으로 낙점된.


http://www.bbnews.co.kr/


크래프톤은 28일'인조이'를 얼리액세스(미리해보기) 형태로 출시한다.


넥슨은 '마비노기 모바일'과 '카잔'을 통해 신규 블록버스터 IP(지적재산권).


크래프톤은'인조이'를 통해 중장기 목표 '빅 프랜차이즈 IP 확보'의 첫 발을 내딛는다.


인조이는 도시에 있는 모든 캐릭터(조이)가 자신의 의지에 따라.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