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고양이는 이미 폐사했고 뿌뿌


본문
구조 당시 같이 키워지던 다른고양이는 이미 폐사했고 뿌뿌 또한 영양상태가 좋지 않았다.
뿌뿌는 남양주 동물보호센터를 거쳐고양이입양센터에 12월30일 입소한 후 건강을 회복하고 사회화 과정을 거쳐 약 1개월 만에 입양처를 찾았다.
10일 경기도에 따르면고양이입양센터에서 보호중인 유기묘 '뿌뿌'가 지난 7일 화성시에 거주하는.
거주 유동진 씨 유기묘 '뿌뿌'입양…100번째입양고양이보호 표준 모델…지자체 보호·입양센터 성공 사례 지난 7일 '경기도고양이입양센터'를 통해 유기묘 '뿌뿌'를입양한 유동진 씨 가족과 100번째입양유기묘인 '뿌뿌'의 모습.
29·김현영)이 한 반려동물 임시 보호소에고양이배변 모래를 기부했다.
8일 한 반려동물 임시 보호소 소셜미디어에는 '고양이올리(현 영심)를입양해 가신 배우 주현영이 이번에 모래를 가득 보내주셨다"는 글이 올라왔다.
주현영은 지난해 9월 해당 반려동물.
뿌뿌네 인스타그램 한 반려동물 임시 보호소에서 배우 주현영의 기부 소식을 전했다.
최근 뿌뿌네 소셜미디어에는 "고양이올리(현 영심)를입양해가신 배우 주현영이 이번에 모래를 가득 보내주셨다"고 알렸다.
이어 "공인으로써 선한 영향력의 표본을 보여주고.
우리 부부에게 다가온고양이를 센터의입양승인을 받고 가족으로 맞이하게 된 건 차원이 다른 기쁨”이라며 “버려진고양이, 길고양이를입양해 함께 새 삶을 사는 문화가 더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7일 오전 경기 화성 반려마루고양이입양센터.
위해 화성에 만든 경기도고양이입양센터가 개관 9개월만에 100마리입양성과를 거뒀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5월 문을 연고양이입양센터에 보호 중인 유기묘 뿌뿌는 지난 7일 화성에 사는 유동진씨에게입양됐다.
뿌뿌는고양이입원센터를 통해입양된 100번째.
고양이임시보호소에 모래를 기부했다.
뿌뿌네는 8일 SNS를 통해 이 소식을 전하며, 주현영이입양한.
김준성 수의사가 25일 서울 '나비야사랑해'를 찾아고양이들의입양홍보를 위해 사진을 찍고 있다.
'수의계의 변우석' 등장에 보호소고양이들도 심쿵했다.
보는 사람에게도 무릎에 올라가 '골골송'(고양이가 기분 좋을 때 내는 소리)을 불러줄 정도로 친화력이 좋다고 해요.
가족이 되어주세요' 코너를 통해 소개된 반려동물을입양하는 가족에게는 반려동물의 나이, 덩치, 생활습관에 딱 맞는 '일반식.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