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경계 강화를 위해 시우다드후아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국경경계 강화를 위해 시우다드후아

profile_image
test
2025-02-11 06:09 162 0

본문

[시우다드후아레스=AP/뉴시스] 4일(현지 시간) 멕시코 국가방위대 대원들이 미국과의국경경계 강화를 위해 시우다드후아레스에 도착해 차량에서 내리고 있다.


https://wstechnopark.co.kr/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정부가 멕시코에 대한 25% 관세 부과를 한 달간 유예하면서, 멕시코 정부는.


지원을 위해 최대 1만명의 병력이 파견될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이 메모는 트럼프 취임 하루 뒤인 21일 작성됐다.


미 남부국경지대에는 이미 2500명의 미군 병력이 배치돼 있는데 우선 캘리포니아주의 샌디에이고와 텍사스주 엘파소로 1500명의 병력이 추가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클라우디아 셰인바움 멕시코 대통령 간 관세 유예 합의에 따른 조치다.


멕시코 국가방위대가 4일(현지시간) 멕시코 바하캘리포니아주 티후아나 국제.


이날 현지 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바하칼리포르니아, 소노라, 타마울리파스 등.


멕시코 국가방위대가 4일(현지 시간) 멕시코 바하캘리포니아주 티후아나 국제공항에서 북부국경지대로 이동하기 위해 트럭에 오르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멕시코산 수입품에 25% 추가 관세를 부과하기로 했다가 한달.


4일(현지시간) 멕시코 국가방위대원들이 멕시코 바하 캘리포니아 주.


중국 배우가 태국에서 온라인 범죄 조직에 납치됐다가 미얀마에서 사흘 만에 구출됐습니다.


지난 4일 태국·미얀마국경지대에서 실종된 것으로 알려진 중국 배우 왕싱(31)은 미얀마 당국에 발견돼 현지시간 7일 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