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통해 "헌법재판소의 결


본문
유 전 의원은 이날윤석열전 대통령 탄핵심판 파면 선고와 관련해 본인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헌법재판소의 결정을 존중하고 무겁게 받아들인다.
참담하다"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는 "보수를 재건해야 한다"라며, "보수가 새롭게 거듭나지 못하면 국민의 신뢰를 받을 수 없다.
불파불립(不破不立)의 각오로.
서거석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은 4일 헌법재판소의윤석열대통령 파면 결정은 사필귀정(事必歸正)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서 교육감은 이날 “2025년 4월 4일은 민주주의가 바로 선 역사적인 날”이라며 “민주주의의 가치와 법치주의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소중한 순간이었고, 이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계기가.
우원식 국회의장이윤석열전 대통령에 대한 헌재의 파면이 선고된 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대국민담화를 하고 있다.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너무나 안타깝고 죄송하다" 헌법재판소의 탄핵 인용 결정으로 파면된윤석열전 대통령은 4일 이같이 말했다.
윤 전 대통령은 이날 법률대리인단에서 낸 메시지를 통해 "많이 부족한 저를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같이 밝혔다.
사업재편 필요자금이 원활히 공급되도록 다양한 지원방안을 검토해달라”고 주문했다.
이 원장은 이날윤석열전 대통령의 파면과 관련한 언급은 하지 않았다.
윤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윤 전 대통령.
헌법재판소가윤석열대통령 파면을 결정한 직후 한 때 카카오톡 일부 이용자들의 메시지 수발신이 지연되는 현상이 발생했다.
https://www.nahaengdong.co.kr/
지난해 12월 3일윤석열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당시 트래픽이 몰리면서 네이버 카페 등 일부 서비스가 접속 장애를 빚었던 전례가 있기 때문이다.
시즌2/52번째 해남 완도 진도로 갑니다.
오늘 4일(금) 저녁 6시 진도읍 철마광장에서 진도 비상시국회의(공동대표.
신문식)주최윤석열탄핵지지 대회에 참석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해남 완도 진도 당원 및 민주군민들이 참여,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여는 사회대개혁 운동에 동참합니다"라고.
4일 헌법재판소가윤석열전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를 인용하면서 정치권은 다음 대통령 선출을 위한 대선일정에 들어갔다.
4일 헌법재판소가윤석열전 대통령 탄핵 사건에 대해 인용 선고를 했다.
탄핵 소추 111일, 변론 종결 38일 만이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