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로가시거리1㎞ 미만의 안개가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심으로가시거리1㎞ 미만의 안개가

profile_image
test
5시간 52분전 2 0

본문

또한 새벽(06시)까지 중부서해안을 중심으로가시거리1㎞ 미만의 안개가 끼고, 서해상의 일부 섬 지역에서는가시거리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대부분의 지역이 ‘좋음’~‘보통’을 유지한다.


다만, 비가 그친 후 대기하층 기류에 따라 높아지는 지역이 일부 있다.


비 또는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고 감속 운행하는 등 교통안전과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 0~8도, 최고 14~19도)과 비슷하겠으나, 이날 낮 기온은 평년보다 조금 낮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으로 예상됐다.


바다의 물결은 울산 앞바다에서 0.


5m, 동해남부 먼바다에서 1~3m로 일겠다.


http://www.dtmc.or.kr/


일요일인 6일에는 대체로 맑겠다.


울산 기상대는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기상청 관계자는 “비나 눈이 내리는 지역은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우니, 차량 운행 시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해야 한다”며 “당분간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크게 벌어져 건강관리에도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식목일인 5일 오늘의 날씨는 전국 곳곳에 비가.


특히, 비 또는 눈이 내리면서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워지므로 차량 운행 시 안전거리를 확보하고 속도를 줄이는 등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기상청은 내일 새벽에는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면서 빙판길이 생길 수 있다고 설명해, 보행자와 운전자 모두 주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오늘(5일)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가시거리가 짧아지거나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고 감속 운행하는 등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란다.


아울러, 오늘(5일)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시 7도, 인천시 7도, 수원시 6도 등 4~8도, 낮 최고기온은 서울.


아울러, 오늘(5일)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고 감속 운행하는 등 교통안전과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란다.


특히, 오늘(5일) 아침 최저기온은 부산시 9도, 울산시 6도, 경상남도 3~9도로 평년(2~8도)과.


아울러, 오늘(5일) 비가 오는 지역에서는가시거리가 짧아지며,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고 감속 운행하는 등 교통안전과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란다.


또, 충청북도는 오늘(5일) 아침최저기온은 3~7도, 낮최고기온은 12~15도가 되겠다.


아울러, 오늘(5일) 비가 오는 지역에서는가시거리가 짧아지며,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고 감속 운행하는 등 교통안전과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란다.


이 밖에도, 오늘(5일) 새벽(06시) 사이 전남서해안을 중심으로가시거리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한편 새벽(06시)까지 중부서해안을 중심으로가시거리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특히 서해상의 일부 섬 지역에서는가시거리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예상된다.


ⓒ기상청: 오늘(5일) 오전 날씨 아침 최저기온은 3~9도, 낮 최고기온은 11~17도가 되겠다.


주요 도시별, 지역별 아침.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