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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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삼성전자서비스 제공).
경북 의성, 청송, 영양, 영덕 등 지역 이재민 대피소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해 주민들의 가전제품을 무상으로점검·수리하고, 엔지니어 방문 서비스도 진행했다.
또 휴대전화점검장비가 탑재된 버스를 현장에 파견해 피해 주민들의 휴대전화를수리·세척하는 서비스를 지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삼성전자서비스 재난복구특별서비스팀이 산불 피해 주민의 가전제품 및 휴대전화의 무상점검수리를 위해 지난 3월 28일 경북 의성 이재민 대피소에 설치한 이동식 서비스센터.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최근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10억 원.
의성, 청송, 영양, 영덕 등 지역 이재민 대피소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해 가전제품을 무상으로점검·수리하고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휴대전화점검장비가 탑재된 버스를 현장에 파견해 피해 주민들의 휴대전화를수리·세척하는 서비스를 지원했다.
삼성전자서비스 재난복구특별서비스팀 직원이 지난 3월 28일 경북 의성 실내체육관에 마련된 이재민 대피소에서 가전제품의 무상점검·수리를 위해 산불 피해 주민과 상담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는 최근 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 입은 주민들을 위해 10억원 상당의 필수.
의성, 청송, 영양, 영덕 등 지역 이재민 대피소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해 가전제품을 무상으로점검·수리하고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휴대전화점검장비가 탑재된 버스를 현장에 파견해 피해 주민들의 휴대전화를수리·세척하는 서비스를 지원했다.
세탁기·냉장고·에어컨 등 필수 가전 신속 지원재난복구 특별서비스팀 운영, 무상점검·수리제공성금 30억 원 기부 등 자연재해 위기 극복에 적극 동참 이로운넷 = 이수진 에디터 삼성전자는 최근 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10억 원 상당의 필수 가전제품을 기부했다고.
먼저 경북 의성, 청송, 영양, 영덕 등 지역 이재민 대피소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해 주민들의 가전제품을 무상으로점검·수리서비스를 제공했다.
화재로 인해 가전제품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엔지니어가 고객을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진행하고, 또한.
먼저 경북 의성, 청송, 영양, 영덕 등 지역 이재민 대피소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해 주민들의 가전제품을 무상으로점검/수리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화재로 인해 가전제품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엔지니어가 고객을 찾아가점검/수리를 실시하는 방문.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달 28일부터 의성, 청송, 영양, 영덕 등 피해 지역에 재난복구 특별서비스팀을 파견해 가전제품과 휴대전화 무상점검·수리를 실시하고 있다.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해 피해 주민들의 가전제품을 무상으로점검·수리하고, 화재로 피해를 입은 가전제품은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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