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

profile_image
test
2025-04-07 11:15 8 0

본문

부실 의혹을 받았던제2공항사전타당성 용역에 참여했던 업체가 환경영향평가에 이어 기본설계 용역까지 맡은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제주도 ▲제주제2공항조감도.


ⓒ제주도 국토교통부 제주지방항공청은 이달 초 ‘제주제2공항기본계획설계용역’에 착수하며,공항건설을 위한 핵심 절차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제주지방항공청은 최근 공개 입찰을 통해 ㈜유신.


흥신소비용


제주제2공항건설 사업과 관련해 국토교통부가 제주자치도에 환경영향평가협의회 구성을 요청했습니다.


환경영향평가협의회는 국토부와 제주자치도 공무원, 주민대표 등으로 구성되고, 환경영향평가에서 조사할 항목과 범위 등을 결정하게 됩니다.


인천국제공항(ⓒ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IR 스튜디오) 지하 1층에 위치한 '한식미담길'은 순희네 빈대떡, 한옥집김치찜 등.


▲지난 31일 여수 디오션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협의회제2기공항소음특별위원회제1차 정기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전남도의회 제공 ▲지난 31일 여수 디오션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협의회제2기공항소음특별위원회제1.


인천국제공항제2여객터미널 출국장 쓰레기통에서 실탄 4발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6일 인천공항경찰단에 따르면 지난 1일 오전 8시께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쓰레기통에서 환경미화원이 실탄 4발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10년째 논란 중인 제주2공항건설도 조류 서식지 보호와 생태계 보전, 그리고 안전 문제가 주요 관심사다.


제주제2공항강행저지비상도민회의(아래 비상도민회의) 박찬식 공동집행위원장을 경복궁역 인근에서 만났다.


입지 평가에서 제외된 숨골.


균형발전에도 중요한 과제”라고 밝혔습니다.


문제는 민간 전용 활주로 건설 사업의 탈을 쓴 사실상 청주제2공항건설 사업으로 변질될 소지가 적지 않다는 점입니다.


실제 법안에는 민간 전용 활주로뿐만 아니라 이를 이용하려는 여객 및.


출국장의 쓰레기통에서 소총용 실탄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6일 인천공항경찰단에 따르면, 지난 1일 오전 8시쯤 인천공항제2여객터미널 출국장의 쓰레기통에서 총알 4발을 발견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출국장 9번 게이트 근처였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