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구축하는 차원에서 '케이큐브


본문
선진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구글 워크플레이스를 활용하는 한편 나아가 자사에 기업 업무 포털을 구축하는 차원에서 '케이큐브 온' 전자결재 앱을 도입한다고 7일밝혔다.
이번에 선진이 도입하는 전자결재 앱은 구독형 클라우드서비스로 약 2000명의 임직원과 해외 5개국을 포함한 총 6개.
대구시는 이달 말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전체 프로모터사인 ㈜디드라이브와 양 팀의 친선경기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한다고밝혔다.
앞서 FC바르셀로나는 2025년 여름 아시아투어 일정으로 한국을 찾아 K리그 2개 구단과 친선경기를 치른다고밝혔다.
FC서 울과의 첫 번째 경기는 이미 확정된 상황에서.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7일 공시한 2024년 감사보고서를 통해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0% 증가한 3343억원을 기록했다고밝혔다.
2021년(935억원) 대비 3.
회사 측은 2021년 약 7000억원 수준이던 거래액이 2024년 2조 5000억원으로 3.
이 중 ‘에이블리’ 단일 서비스 거래액은.
인구보건복지협회 전북지회는 저출생 반등 추세를 이어가기 위해 '제2회 대한민국 인구 페스티벌(2025): 그림·정책 제안 공모전'을 연다고 7일밝혔다.
올해 행사는 인구보건복지협회를 비롯해 국회 저출생·축소사회 대응 포럼,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교육부.
국내 최대 프리랜서 플랫폼, 휴먼 클라우드 크몽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주관의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과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정보 보안인증을 동시에 획득하고 글로벌 고객 신뢰 플랫폼으로 도약한다고 7일밝혔다.
ISMS 인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개인정보보호 위원회가 고시하는 국내.
현대자동차 전주공장(공장장 장현구)은 7일 5천여 명 임직원들의 뜻을 하나로 모아 전북특별자치도가 최근 추진 중인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성공기원 응원캠페인을 전개한다고밝혔다.
굿네이버스 전라북도 자립지원전담기관, 자립준비 청년들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전북특별자치도 경제를 이끌어 나가는.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기술 기반 스타트업 발굴 및 성장 지원 ▲디지털·IT 맞춤형 전문교육 프로그램 운영 ▲금융·기술 융합.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김영오 학장은 "이번 협약은 기술과 금융이 결합된 미래 신사업을 발굴해 혁신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새로운.
/사진=KT KT는 지난 1월 22일 출시한 인공지능(AI) 기반 보이스피싱 탐지서비스 상용화 후 2개월간 약 160억원에 달하는 피해를 사전 차단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7일밝혔다.
KT가 서비스 개시 후 '주의'나 '위험' 등급으로 탐지된 보이스피싱 통화 중 확인 가능한 1528건을 분석한 결과 탐지 정확도는 90.
또한, 양국은 급변하는 글로벌 통상 환경 속 핵심광물 및 청정에너지 분야 등에서 공조를 더욱 확대해야 한다는 데 공감했다.
평가하는 한편, 앞으로도 양국 기업 간 협력이 흔들림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경제협력 플랫폼 등을 활용, 필리핀 정부와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고밝혔다.
LG에너지솔루션 분기별 실적 그래프 [사진: 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이 올해 1분기에 매출 6조2650억원, 영업이익 3747억원의 잠정 실적을 기록했다고 7일밝혔다.
9%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에.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