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3900504 ■ 밴스


본문
kr/view/AKR20250215003900504 ■ 밴스 "지속적 평화 원해"…젤렌스키 "진정한 안전보장 필요" JD 밴스 미국 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
양측은 향구적 평화가 동반되는 방향으로 전쟁을 끝내야 한다는 데 공감대를 형성했지만우크라이나측은 러시아의 추가적인 침공 가능성을.
이번 주 국제유가는 미국의 러시아·이란 제재에 따른 단기 수급 차질 우려와 중동 지역의 긴장 고조 등으로 상승했으나, 러시아·우크라이나휴전 논의로 상승 폭은 제한됐습니다.
대한석유협회 관계자는 "국제유가가 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지 않아서 국내 유가의 등락 폭도 크지 않을 것"이라며 "다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 12일.
같은 기간 국제유가는 미국의 러시아·이란 제재에 따른 단기 수급 차질 우려와 중동 지역의 긴장 고조 등으로 올랐지만, 러시아·우크라이나휴전 논의로 상승 폭은 제한됐습니다.
수입 원유 가격 기준인 두바이유는 직전 주보다 배럴당 0.
JD 밴스 미국 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독일 뮌헨에서 약 40분간 만나 종전 방안을 논의했다.
지난 12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양측은 향구적 평화가 동반되는 방향으로 전쟁을 끝내야 한다는 데 공감대를 형성했지만우크라이나측은 러시아의 추가적인 침공 가능성을 차단하기 위한.
젤렌스키 "진정한 안보 보장 필요" JD 밴스 미국 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14일(현지시간) 독일에서 만나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 종식에 대해 논의했다.
지난 12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종전 협상을 시작하기로 했다고 밝힌 지 이틀 만에.
이번 주 국제유가는 미국의 대러시아·이란 제재와 중동 지역 긴장 고조로 인해 상승했으나, 러시아·우크라이나간 휴전 논의로 상승 폭은 제한적이었다.
수입 원유 가격 기준인 두바이유는 전주보다 0.
5달러, 자동차용 경유는 0.
다만 러시아·우크라이나휴전 논의로 상승 폭은 제한됐다.
수입 원유 가격 기준인 두바이유는 배럴당 78.
5달러, 국제 자동차용 경유는 0.
국제유가 변동은 통상 2∼3주가량 차이를 두고 국내.
영·프 주도로 '평화 이행' 지원 모색…작년 초 마크롱 구상 기반 트럼프 당선에 파병론 급물살…"강력한 대규모 병력 파견" 주장도 유럽이우크라이나에.
논의에 참여한 국가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우크라이나종전 협상에서 우위를 점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신중을 기하고 있다.
주권과 영토 보전은 존중돼야 하며 이는 중국의 완전한 통일을 지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했다.
우크라이나종전 협상에 대해서는 "중국은 지난 며칠간 미국이 러시아와의 공동 이해에 도달한 것을 포함해 평화에 도움이 되는 모든 노력에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