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내일 1분기 잠정 실적을 발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가 내일 1분기 잠정 실적을 발

profile_image
test
5시간 24분전 2 0

본문

반도체 등의 실적 부진에 미 상호관세까지 겹치면서 대내외 위기론이 커지고 있는삼성전자가 내일 1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합니다.


https://kbsf.or.kr/


삼성전자는 내일(8일) 오전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등을 집계한 잠정 실적을 공시할 예정입니다.


증권사들은 전년 동기보다 20% 이상.


AI) TV’ 시장에서의 경쟁이 가열되고 있는 가운데,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시장 점유율을 두고 신경전을 벌였다.


용석우삼성전자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사장)은 7일 서울 서초구에서 열린 AI TV 신제품 발표회 ‘언박스 & 디스커버 2025′에서 “현재 자사의.


[서울경제] 미래에셋증권에서 거래하는 고수익 투자자들이 7일 오전 가장 많이 순매수한 종목은삼성전자(005930), 펩트론(087010), 한글과컴퓨터(030520),삼성중공업(010140)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이날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미래에셋증권 주식 거래 고객 중.


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개인의 신체·정신적 상태를 종합적으로 파악해 간편한 수치로 보여주는 에너지 점수로 헬스케어 산업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박헌수삼성전자모바일 헬스포럼 디지털헬스팀장.


/삼성전자제공 에너지 점수는 수면·심박수.


삼성전자용석우 사장이 ‘언박스 앤 디스커버 2025’ 행사에서 OLED TV 시장에서 1위에 오르겠다고 선언하며 2025년 TV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높은 변동성을 보이는 가운데 국내 증시를 이끌어가는 두 반도체 기업이 올해 1분기 엇갈린 성적을 내밀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삼성전자는 지난해부터 지속되는 부진이 올 1분기까지 이어지지만 SK하이닉스는 계속해서 호실적을 거듭한다는 것이다.


삼성전자DS(반도체)부문이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사업부 제조 인력 일부를 메모리제조기술센터 등으로 전환 배치한다.


6세대 HBM(HBM4) 등 차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 생산 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조치다.


HBM4부터는 HBM의 두뇌를 담당하는 ‘로직 다이’에.


용석우삼성전자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사장)은 오늘(7일) 최근 미국의 상호관세 부과와 관련해 “삼성은 세계 10개의 생산거점이 있다”며 “관세에 따라 생산거점 할당을 통해 파고를 넘어가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용 사장은 오늘 서울 서초구삼성강남에서.


특히 외국인들은삼성전자를 팔아치우며 외면하는 모양새나 개인투자자들은 반등을 기대하고 저가 매수에 나섰다.


삼성전자용석우 사장이 'Unbox & Discover 2025' 행사에서 진정한 AI TV 시대를 선언하며 115형 초대형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제공삼성전자가 미국 트럼프 정부의 관세 부과에 대해 전 세계 10곳의 TV 생산거점을 활용해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