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한파기환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장이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한파기환

profile_image
test
5시간 42분전 3 0

본문

남산 3억원 위증' 의혹으로 기소된 신상훈(77) 전 신한금융지주 사장과 이백순(73) 전 신한은행장이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한파기환송심에 불복해 법원에 상고장을 제출했다.


이에 따라 두 번째 대법원 판단을 받게 됐다.


(사진=뉴시스DB) 2025.


현 두산에너빌리티)의 해외 석탄화력발전소 건설에 항의하며 사명이 적힌 조형물에 녹색 스프레이를 뿌린 기후 활동가 2인이파기환송심재판에서 벌금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지난해 5월 대법원은 이들 혐의 중 재물손괴죄가 인정되지 않는다며 1·2심 벌금 총.


신상훈 전 신한금융지주 사장과 이백순 전 신한은행장에 대한 불법 비자금 사건 재판 위증 혐의와 관련한파기환송심에서 법원이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해당 사건은 1심과 2심에서 무죄가 선고됐지만, 대법원이파기환송을 하면서 결과가 뒤바뀌었다.


천안시의회 의원 일동이 17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박상돈 천안시장의 사퇴를 촉구하고 있다.


박 시장은 이날 대전고법에서 열린파기환송심에서도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의 실형을 선고 받았다.


[대전=뉴시스] 박상돈 천안시장이파기환송심선고 후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걸어가고 있다.


TV 토론회 등에서 상대 후보의 부동산 투기 의혹을 제기하며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를 받는 이학수 전북 정읍시장이파기환송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광주고법 전주재판부 제3형사부(양진수 부장판사)는 19일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 공표)파기환송심에서.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2-3부(조은아 곽정한 강희석 부장판사)는 19일 위증 혐의로.


피고인 측이 또 불복한다면? 그럴 땐 다시 대법원으로 가서 5번째 재판인 ‘재상고심’을 해야 한다.


‘1심→2심→3심→파기환송심→재상고심’의 5심제인 셈이다.


최고 법원인 대법원의 업무는 원심을 그대로 확정하거나 아니면파기하는 것이 핵심이다.


지난 1월 17일 박상돈 천안시장이파기환송심선고 후 법정을 나서고 있다.


http://clipscro.co.kr/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재상고 중인 박상돈 천안시장의 대법원 선고 기일이 오는 24일로 잡혔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제3부는 박 시장의 선고 기일을 24일 오전 11시 15.


너도 걔처럼 해줄까? 걔가 죽어서 내가 지금 이렇게 됐다"며 윤 일병을 모욕하기도 했다.


이 병장의 군 교도소 사건은 2016년파기환송심을 맡은 고등군사법원에서 함께 심리해 그에게 징역 40년, 공범들에게는 징역 7년을 선고했다.


여기서 유 하사는 자신이 관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