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서울 광화문 민주당 천막당사에서


본문
진 정책위의장은 이날 오전 서울 광화문 민주당 천막당사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정부의 불법 행위로 인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소상공인연합회와 만나 지역화폐 등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대표는 추가경정예산(추경)에소상공인지원에 필요한 예산이 포함돼야 한다고도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일 서울 영등포구.
대상은 지난해 기준 연매출액 400만원.
7일 KB금융그룹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 중소기업·소상공인지원을 위해 총 8조원 규모의 금리우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신한금융그룹이 7일 미국의 상호관세 도입에 따라 금융애로를 겪을 수 있는 국내 수출기업을 포함한 중소기업 및소상공인에 대한 '10조5000억원 규모의 선제적 금융지원 방안'을 발표했다.
ⓒ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은 7일 미국의 상호관세 도입에 따라 금융애로.
신한금융그룹이 트럼프발 상호관세 도입으로 애로사항을 겪을 수 있는 수출기업, 중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10조5000억원 규모의 금융지원 방안을 발표했다.
사진은 신한금융 사옥 전경.
/사진=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이 7일 미국 상호관세 도입으로 어려움을.
이번 프로젝트는 울산지역 내소상공인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공단에서 직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용 숏폼 영상.
"금융애로 겪을 수 있는 중기·소상공인에 선제적 금융지원" 신한금융그룹이 7일 미국의 상호관세 도입에 따라 금융애로를 겪을 수 있는 국내 수출기업을 포함한 중소기업 및소상공인을 위한 10조5000억원 규모의 선제적 금융지원 방안을 발표했다.
2일 서울 영등포구소상공인연합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생경제 현장 간담회에서 이재명(오른쪽)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송치영소상공인연합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