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상 유유제약 대표이사는 “반려동


본문
유원상 유유제약 대표이사는 “반려동물 산업 진출을 위해 장기간 시장성과 제품 가능성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진행해왔다”며 “전담 인력 채용과 조직 신설을 빠르게 마무리하고 반려동물 헬스케어 시장에서 유유제약만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고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의 대미 보복관세에 맞서 50%의 추가 관세 부과를 경고하며 강경한 입장을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7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인 트루스소셜을 통해 "중국이 8일까지 34% 관세를 철회하지 않으면 9일부터 50%의 추가 관세가 발효될 것"이라고밝혔다.
강화되는 상황에서 이번 투자는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시험센터 설립을 통해 개발 기간 단축은 물론 핵심 기술 연구를 통해 겨울용 타이어 성능을 한층 높여, 당사 매출의 약 40%를 차지하는 유럽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라고밝혔다.
대상 종가는 배추 겉절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갓 담근 신선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출시했다.
특히 이커머스 시장 성장세와 맞물려 빠른 배송이 가능해지면서 숙성 과정 없이 섭취하는 겉절이를 변질 없이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실제로 시장조사업체 닐슨에.
진천군 관내 12개 의용소방대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스크는 진천군 소방발전협의회의 후원을 통해 마련됐다.
강성오 회장은 "산불로 인해 한순간에 삶의 터전을 잃은 경북 산불 피해 이재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다시 힘을 내서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기를 기원한다"고밝혔다.
국제코리아재단은 오는 8월 케냐 나이로비국립대에서 '아프리카를 잇다'라는 주제로 제26회 세계코리아포럼을 개최한다고밝혔다.
재판매 및 DB 금지] 국제코리아재단은 오는 8월 케냐 나이로비국립대에서 '아프리카를 잇다'라는 주제로 제26회 세계코리아포럼을 개최한다고밝혔다.
전국 선거사범 수사전담팀에 배치되는 수사관은 총 2117명이다.
경찰은 선거사범 수사상황실을 중심으로 선거 관련 각종.
여론조사 관련 각종 불법행위와 당내경선 관련 불법행위도 경찰의 단속 대상이다.
경찰은 선거범죄 신고자에 대한 철저한 보호도.
또한, 재난 대응 지원 방안을 설명하며 실질적인 피해 복구 지원 및 중앙정부 협력 강화 방침을밝혔다.
협의회는 전국 기초자치단체장들의 협력기구로 각종 재난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공동 대응하고 있으며 피해 지역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조동두 협의회 사무총장은 "이번 지원이.
넥슨은 ‘FC 온라인’의 전국 고교 반 대항 축구대회 ‘2025 넥슨 챔피언스 컵’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밝혔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2025 넥슨.
국토부는 이날 하이퍼튜브의 빠른 속도를 구현하는 자기부상 및 추진 기술 개발에 착수한다고밝혔다.
여기에는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이 주관 연구기관으로 참여한다.
하이퍼튜브는 진공에 가까운 '아진공(0.
01 기압 수준)' 상태의 튜브 속에서 자기력으로 열차를 띄우고, 열차와 선로 사이의.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