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위치한 LG트윈


본문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위치한 LG트윈타워.
LG전자는 베트남 하이퐁에 위치한 공장에서 세탁기와 전장 등을 생산 중이며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와 일부 전자 부품도 베트남에서 생산된다.
LG전자도 '제조 스윙 시스템.
삼성전기,LG이노텍국내 양대 전자부품사가 올해 1분기 선전할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 및 중국 시장 호조 등이 힘이 될 수 있다는 전망에서다.
다만 4월 초 시행된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상호 관세 조치로 수익성에 대한 불확실성이 남아 있고, 정체된 스마트폰 시장 등을.
문혁수LG이노텍대표이사 부사장이 회사 주식 300주를 추가로 매입했다.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상호 관세' 영향으로 주가가 하락하자, 책임 경영의 일환으로 매수에 나선 것으로 해석된다.
9일 금융감독권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문 대표는 이날 자사주 300주를 장내 매입했다.
문혁수LG이노텍(011070) 대표가 9일 자사주 300주를 추가 매입했다.
이달 들어 조주완 LG전자 대표, 정철동 LG디스플레이 대표 등 LG 주요 계열사의 최고경영자(CEO)들은 자사주를 사들이며 책임경영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문혁수LG이노텍대표는 지난.
삼성전기는 베트남에서 첨단 반도체 기판과 카메라 모듈을 생산 중이며LG이노텍은 카메라 모듈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부품사는 아직 직접적인 관세 타격은 없지만 완성품 업체의 생산 조정과 협력사 간 가격 변동 등으로 연쇄적인 영향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현재로는 멕시코나.
문혁수LG이노텍대표이사 부사장이 회사 주식 300주를 추가로 매입했다.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상호 관세' 영향으로 주가가 하락하자, 책임 경영의 일환으로 매수에 나선 것으로 해석된다.
9일 금융감독권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문 대표는 이날 자사주 300주를 장내 매입했다.
롯데호텔, SK루브리컨츠,LG이노텍, GS건설, 미래에셋자산운용 등 다수 기업의 사외이사를 역임하였고, 지금은 삼성SDS의 사외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예금보험공사 성과평가위원, 기간산업안정기금 운용위원, 코넥스 상공위원회 위원장 등 다수 위원회의 위원을 역임하였고, 현재 국민연금.
문 대표는 지난 3일 300주를 주당 14만3000원에 매입했다고 9일 주식 변동 내역을 보고했다.
보유 주식은 지난해 11월11일 1500주에서 1800주로 증가했다.
지난 3일은 미국 도널드 트럼트 대통령이 전세계에.
그런데 LG전자, LG화학,LG이노텍이 보수가 과다하다고 매를 맞은 게 눈길을 끈다.
삼성은 삼성전자에만 연금의 반대표가 행사됐다.
현대차는 현대글로비스 정도만 확인된다.
반면, SK, 롯데, 한화는 지주사(또는 지배회사)부터 계열사까지 다수가 반대표를 맞았다.
SK, SK네트웍스, SK디스커버리, SK바이오사이언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상호관세 부과로 애플이 직격탄을 맞으면서 부품 공급업체인LG이노텍이 긴장하고 있다.
핵심 고객인 애플이 원가 부담을 이유로 납품가 '후려치기'를 할 가능성이 커질 수 있어서다.
특히LG이노텍은 애플 매출 의존도가 80%에 달해 이러한 가격 인하 압박에 매우 취약한.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