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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는 좌우 양쪽 끝에스포일러가 더해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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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18 00:12 15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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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면 루프 상단에는 좌우 양쪽 끝에스포일러가 더해졌다.


제네시스 GV80 쿠페에 적용된 루프스포일러와 비슷한 구성으로 기존 세단에서는 쉽게 접하지 못했던 디자인이다.


트렁크 끝부분은 살짝 올려스포일러효과를 살렸다.


테일램프는 헤드램프처럼 수직 형상으로 디자인해 전면과 조화를 이루도록.


후면부는 기존 세단에서 볼 수 없었던 루프스포일러가 차체 양 끝에 배치돼 EV4의 혁신적인 실루엣을 더욱 부각한다.


또한 차량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수직형 테일램프는 전면부 램프 디자인과 통일성을 부여함과 동시에 트렁크의 넓은 폭을 강조하며, 트렁크 파팅 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하단 범퍼의.


후면부는 기존 세단에서 볼 수 없었던 루프스포일러가 차체 양 끝에 배치돼 EV4의 혁신적인 실루엣을 더욱 부각한다.


또한 차량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수직형 테일램프는 전면부 램프 디자인과 통일성을 부여함과 동시에 트렁크의 넓은 폭을 강조하며, 트렁크 파팅 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하단 범퍼의.


※이 기사는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미키 17도, 미키 18도 아닌 미키 반스다.


비록 어떻게 죽어도 놀랍지 않은 소모품이 직업이지만, 분명 ‘무엇이 되고 싶다.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눈짓이 되고 싶다.


’ 인간의 본질에 대한 질문을 집요하게 던지는, 그래서 김춘수의 시 ‘꽃’을 연상시키는, 영화.


후면부는 기존 세단에서 볼 수 없었던 루프스포일러가 차체 양 끝에 배치돼 EV4의 혁신적인 실루엣을 더욱 부각한다.


또한 차량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수직형 테일램프는 전면부 램프 디자인과 통일성을 부여함과 동시에 트렁크의 넓은 폭을 강조하며 트렁크 파팅 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하단 범퍼의.


후면부는 기존 세단에서 볼 수 없었던 루프스포일러가 차체 양 끝에 배치돼 EV4의 혁신적인 실루엣을 더욱 부각한다.


차량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수직형 테일램프는 전면부 램프 디자인과 통일성을 부여함과 동시에 트렁크의 넓은 폭을 강조하며, 트렁크 파팅 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하단 범퍼 디자인은.


후면부는 기존 세단에서 볼 수 없었던 루프스포일러가 차체 양 끝에 배치돼 EV4의 혁신적인 실루엣을 더욱 부각한다.


또한 차량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수직형 테일램프는 전면부 램프 디자인과 통일성을 부여함과 동시에 트렁크의 넓은 폭을 강조하며, 트렁크 파팅 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하단 범퍼의.


후면부는 루프스포일러가 차체 양 끝에 배치됐다.


울쎄라


차량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수직형 테일램프는 전면부 램프 디자인과 통일성을 부여함과 동시에 트렁크의 넓은 폭을 강조하며, 트렁크 파팅 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하단 범퍼의 디자인은 후면부의 깔끔한 느낌을 극대화한다.


EV4 GT 라인(line)은 기본.


후면부는 기존 세단에서 볼 수 없었던 루프스포일러를 차체 양 끝에 배치했다.


이를 통해 EV4의 혁신적인 실루엣을 더욱 부각했다.


카림 하비브 기아 글로벌 디자인 담당(부사장)은 “세단을 재해석한 EV4는 디자인을 통해 모빌리티를 다시 정의하고자 하는 기아의 노력이 반영된 모델”이라며 “다양한.


후면부는 기존 세단에서 볼 수 없었던 루프스포일러를 차체 양 끝에 배치했다.


이를 통해 EV4의 혁신적인 실루엣을 더욱 부각했다고 기아는 설명했다.


EV4 GT 라인에는 날개 형상의 전·후면부 범퍼를 적용해 더욱 단단하면서도 날렵한 인상을 줬다.


전용 19인치 휠은 삼각형 조형을 중심으로 디자인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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