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성이 여전하다는 평가입니다


본문
트럼프 정부의 예측 불가한 관세 정책에 따라 2분기 실적은 불확실성이 여전하다는 평가입니다.
◆'블랙 먼데이'부터 '매도사이드카'까지…변동성에 갈피 잃은 투자자 -국내 증시 먼저 짚어보겠습니다.
미국발 관세 우려가 자본시장에 연일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한국거래소는 이날 오전 9시 6분 유가증권시장 프로그램 매수호가 일시 효력정지(사이드카)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상호관세 유예 발표로 주가가 급등하며 매수사이드카가 발동된 10일 오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전광판에 종가가 표시되고 있다.
앵커] 미국 트럼프 행정부가 중국을 뺀 상호 관세를 전격 유예했습니다.
시장이 환호하면서 코스피 코스닥 할 것 없이 폭등해 '매수사이드카'가 발동됐습니다.
다른 국가에 관세 부과를 90일 유예하면서 미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증시까지 큰 폭으로 반등했다.
국내 증시도 이 영향으로 매수사이드카가 발동하는 등 크게 올랐다.
미국이 각국에 부과한 상호관세 적용 유예를 밝힌 10일 국내 증시가 크게 반등했다.
한국거래소는 10일 오전 10시46분께 코스닥150선물가격과 코스닥150지수의 변동.
회복되면서 주가가 수직 상승했습니다.
코스피와 코스닥 지수가 6% 폭등했고, 장중에 프로그램 매매가 일시 정지되는 '매수사이드카'가 8개월 만에 발동되기도 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상호관세 90일 유예 발표'에 코스피 지수가 급등하면서 유가증권시장에서사이드카(프로그램매매 매수호가 효력정지)가 발동된 가운데 10일 오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전광판에 지수가 표시돼 있다.
[앵커] 오늘(10일) 코스피가 2,400선을 회복하는 등 국내 증시가 일제히 급등하고 있습니다.
코스피에 이어 코스닥 시장에도사이드카가 발동됐는데요.
10일 코스피 코스닥 동반 발동 1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매수사이드카가 발동했다.
10일 한국거래소는 이날 오전 10시 46.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