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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나란히 시장 예상보다 나은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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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시간 22분전 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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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와LG전자가 올해 1분기 나란히 시장 예상보다 나은 실적을 기록했다.


/더팩트 DB ◆ 삼성·LG전자, 나란히 1분기 실적 선방…2분기는 '안갯속' 왜? -마지막으로전자업계 이야기를 들어보겠는데요.


삼성전자와LG전자가 나란히 1분기.


1분기(1~3월) 나란히 선방한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갤럭시S25 흥행에 힘입은 삼성전자와 구독 및 B2B 사업 다변화에 성공한LG전자는 견조한 흐름을 이어갔지만 트럼프 정부의 예측 불가한 관세 정책에 따라 2분기 실적은 불확실성이 여전하다는 평가입니다.


등 가정용 일반 에어컨 판매량은 전년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특히 스탠드형 에어컨의 경우 판매량이 전년비 약 80% 증가했다.


LG전자도 올 1분기 국내 가정용 일반 에어컨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3월 한 달간 가정용 일반 에어컨.


만날 수 있도록 매장 판촉 혜택에 더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달에는 11일부터 21일까지LG전자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나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최대 117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1“넌 이 제품이 될 거라고 생각하니?”2013년 어느 날, 채진희LG전자상품기획 담당 대리(현 리빙솔루션SE팀 팀장)에게 그의 사수가 물었다.


그 전해에 이직해 오고 나서 이 제품 기획을 맡은 채 대리가 무슨 자신감이었는지 말했다.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건설 붐으로 냉난방공조 수요가 커지고 있어, HVAC은 반드시 잡아야 하는 고부가가치 시장이 됐다.


삼성전자와LG전자는 최근 가정용 뿐 아니라 산업·발전용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냉난방공조는 기업간거래(B2B) 사업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초고가 품목인 데다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해 구독하기에 이상적인 제품군으로 평가 받는다.


이번 여름 가전 대전이 삼성전자와LG전자의 구독 가전 경쟁의 중대 승부처가 될 전망이다.


에어컨, 유지 관리 필수…구독 성장 견인 12일 업계에 따르면 에어컨은 최근.


여전히 여러 이해관계자와의 갈등이 이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협력사의 납품 중단 문제는 대부분 해결된 것처럼 보입니다.


LG전자, 농심, 롯데칠성음료 등 기업회생 절차 신청 직후 납품을 멈췄던 대기업 협력사 대부분이 다시 홈플러스와 거래를 재개했습니다.


조주완LG전자사장(앞줄 오른쪽 첫번째)이 지난 6월 6일 인도를 찾아 뉴델리 판매법인과 노이다에 위치한 가전 생산라인 및 R&D센터 등을 방문해 에어컨, 세탁기 등 가전 생산라인을 점검하고 있다.


LG전자제공 조주완LG전자사장(앞줄 오른쪽 첫번째)이 지난 6월.


관리 부사장은 조선비즈와 만나 “소비자들이 AI PC를 선택하는 건 시간 문제”라고 입을 모았다.


장 사장은 2023년 HP에 합류하기 전,LG전자에서 스마트TV 웹OS 통합 프로젝트를 주도했으며, 윌너 부사장은 핏빗의 소프트웨어·서비스 총괄 책임자로서 구글 매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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