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지브리풍으로 변환한 이미지


본문
챗GPT지브리풍으로 변환한 이미지.
"이 사진, 지브리풍으로 바꿔줘.
" 오픈AI의 새 이미지 생성 기능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일부 사용자들이 오픈AI로 넘어간 사진의 초상권이 AI학습에 사용될지 우려하고 있다.
4일 AI 업계에 따르면 데이터 플랫폼.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14일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른바 한국형챗GPT를 전 국민이 무료로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공약을 내세운 것에 “황당하다”고 비판했다.
안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경기도)지사 시절 수수료를 없애겠다며 만들었던 공공.
챗GPT를 통해 생성한 ‘바비코어’ 스타일의 김연아와 손흥민 이미지.
사진=챗GPT지난달 25일 오픈AI가 출시한 ‘GPT-4o 이미지 생성’ 기능이 지브리풍 화풍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사진 속 인물을 바비인형 피규어처럼 바꿔주는 ‘바비코어’ 스타일도 새롭게.
사화관계망서비스(SNS)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지난 2월 정상회담을 기념해 찍은 사진을챗GPT지브리스튜디오 그림체로 변환해 공개했다.
[사진 = 샘 올트먼 X 갈무리]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챗GPT의 지브리 스타일 이미지.
안 의원은 14일 자신의 페이스북.
/사진=AP 뉴시스 "챗GPT플러스 계정 공유 멤버 모집합니다.
" 13일 중고나라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챗GPT공유계정 모집 등 내용의 글들이 최근 자주 눈에 띈다.
공유 멤버를 모으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도 생겼다.
'지브리'풍 이미지 생성이 인기를 끌며챗.
이 전 대표는 “국민 모두가 선진국 수준의 AI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게 하겠다”면서 이른바 ‘한국형챗 GPT’ 구상도 제시했다.
이 전 대표는 “‘모두의 AI’ 프로젝트를 추진하겠다”면서 “‘한국형챗GPT’를 전 국민이 사용하게.
또한 “국민 모두가 선진국 수준의 AI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게 ‘모두의 AI’ 프로젝트를 추진할 것”이라며 “이른바 ‘한국형챗-GPT’를 전 국민이 사용하게 된다면 순식간에 수많은 데이터를 쌓을 수 있다”며 대대적인 AI 규제 완화도 약속했다.
인형으로 변신시키는 '바비 박스 챌린지'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다.
지난 10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미러 등 외신은챗GPT가 만든 바비 박스 챌린지가 SNS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챌린지는 사용자가 자신의 모습을 상자.
출처=온라이커뮤니티, 당근 출처=온라이커뮤니티, 당근챗GPT의 이미지 생성 기능이 불러온 '지브리풍 그림' 열풍이 중고거래 애플리케이션(앱)까지 번지며 '창조경제' 논란과 함께 누리꾼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당근과 번개.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