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은행의 혁신을 상징하는 상품으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문은행의 혁신을 상징하는 상품으

profile_image
test
2025-04-15 03:51 8 0

본문

모임통장은 인터넷전문은행의 혁신을 상징하는 상품으로 은행 입장에서는 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것보다 낮은 이자.


2018년 말 처음 출시돼 이제 국민 다섯 명 중 한 명꼴로모임통장을 이용하고 있다.


그런데모임통장의 쓰임새가 진화하면서 세대별로 다른 용도로 쓰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3040세대는 김씨처럼 생활비를 공동으로 쓰기 위해모임통장을 개설하는 경우가 많은.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모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총무를 포함한모임통장서비스 가입 손님 전원에게 '내맘적금' 상품 연 1.


3%(세전)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적용해 '내맘적금'을 가입.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모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총무를 포함한모임통장서비스 가입 손님 전원에게 '내맘적금' 상품 연 1.


3%(세전) 금리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적용해 '내맘적금'을 가입.


모임관리에 적합한 ‘모임통장’을 가입하면 적금 우대 쿠폰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열려 눈길을 끈다.


상무센트럴자이모델하우스 입지환경


하나은행은모임통장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하나로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모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뉴시스]하나은행은 '모임통장'에 가입하면 '내맘적금' 상품의 우대금리를 주는 '하나로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모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로 모여야 진짜 하나되는 우리모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총무를 포함한모임통장서비스 가입 손님 전원에게 ‘내맘적금’ 상품 연 1.


3%(세전)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적용해 ‘내맘적금’을.


은행들이모임통장을 적극적으로 출시하는 가운데 신한은행이 가장 빠르게 고객들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26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이 지난달 선보인 '쏠(SOL)모임통장'은 출시된 지 39일 만에 누적 가입자 수 32만4000명을 기록했다.


모임통장은 여러 명이 함께 특정 활동을 위해 돈을 모으는통장으로, 모임원이 함께 돈을 모으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게티이미지 "모임통장가입하고 1000만원모임지원금 받아 가세요.


" 최근 'SOL모임통장서비스'를 출시한 신한은행은 새.


신한은행 SOL모임통장이미지.


[신한은행 제공] 최근 은행권이모임회비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모임통장' 서비스에 힘을 주고 있다.


모임관리 목적에 맞춰 적금을 들 수 있는 상품으로 차별화하거나,모임이 많은 특정 달에 캐시백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