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어치주식을 사들인 것으로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러어치주식을 사들인 것으로

profile_image
test
2025-04-17 11:57 65 0

본문

수십만달러어치주식을 사들인 것으로 드러났다.


14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그린 의원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총 21건의 거래를 진행해.


그는 트럼프 대통령이 대중국 관세를 두 배(20%)로 인상한 지난달 4일 보유 중이던 알리바바 주식을 최대 5만달러어치매도했다.


친(親) 트럼프계인 미국 공화당 소속 마저리 테일러 그린 하원의원(조지아)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유예 발표 직전과 발표 당일에 수십만달러어치의 주식을 매입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현지시간 15일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그린 의원은 8~9일 2만1000달러(약 3000만원)에서 최대.


친(親)트럼프로 분류되는 공화당 소속의 마조리 테일러 그린 하원의원(조지아)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유예 발표 직전과 발표 당일에 수십만달러어치의 주식을 매입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15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린 의원은 8일부터 이틀간 총 2만1000달러(약 3000만원).


'매그니피센트 세븐'이 당장 2조달러어치의 가치를 잃었다.


그 중에서도 중국 시장 의존도가 높은 애플(Apple)이 가장 큰 매도세를 겪었다.


상호 관세 발표 이후 주가가 약 20% 하락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기업' 타이틀을 잃었다.


이제 그 자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차지하고 있다.


주식시장에서 한 가지 낙관적인 점은 이미 시가총액이 수조달러어치사라졌기 때문에 향후 반등할 가능성은 커졌다는 것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은 평가했다.


운암자이포레나 총괄본부


파니기르조글루 전략가는 채권시장의 경기침체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것과 관련해 "기업들의 기초 체력이 워낙 튼튼해 국내총생산(GDP).


JP모건은 다양한 자산시장의 경기 침체 전 고점과 경기 수축기의 저점을 비교해 경기 침체 가능성을 예측합니다.


주식시장에서 한 가지 낙관적인 점은 이미 시가총액이 수조달러어치사라졌기 때문에 향후 반등할 가능성은 커졌다는 것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은 평가했습니다.


주식시장에서 한 가지 낙관적인 점은 이미 시가총액이 수조달러어치사라졌기 때문에 향후 반등할 가능성은 커졌다는 것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은 평가했습니다.


파니기르조글루 전략가는 채권시장의 경기침체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것과 관련 “기업들의 기초 체력이 워낙 튼튼해 국내총생산(GDP).


주식시장에서 한 가지 낙관적인 점은 이미 시가총액이 수조달러어치사라졌기 때문에 향후 반등할 가능성은 커졌다는 것이라고 블룸버그통신은 평가했다.


파니기르조글루 전략가는 채권시장의 경기침체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것과 관련 "기업들의 기초 체력이 워낙 튼튼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미국 자산운용사 아폴로의 자료에 따르면 외국인들은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약 10조달러어치의 미국 주식을 사들였고, 그 결과 현재 외국인들은 전체 미국 주식의 18%를 보유하고 있다.


외국인들의 미국에 대한 집중 투자 리스크가 크게 상승한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이라는 난제를 맞닥뜨린 미국 증시는 쏠림.


이 중 300억캐나다달러어치는 5일부터, 나머지 1250억캐나달러어치는 오는 21일부터 관세를 부과할 계획이었다.


A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집무실에서 USMCA를 준수하는 멕시코와 캐나다산 제품에 대해서는 25% 관세 적용을 한달간 유예하는 명령에 서명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