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채로 운행하다가 적발된 영상이 퍼


본문
인도의 한 마을에서 탑승 정원이 3명인오토릭샤(세발 오토바이·자동식 인력거)에 운전자를 비롯해 총 19명이 탑승한 채로 운행하다가 적발된 영상이 퍼져서 화제다.
17일(현지시각) 인도 프리프레스저널에 따르면 인도 우타르프라데시주 잔시 지역에서 운행 중이던오토릭샤한 대가 현지 경찰 검문소에.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새벽, 첫 번째 미션으로 어떻게든오토릭샤(Auto Rickshaw, 삼륜차) 운전자를 찾아야 한다.
대다수 인도인에게 어떤 가능성을 물었을.
오토릭샤를 타고 1시간여 달리면 트레킹 시작 지점에 닿는다.
그곳까지 구불구불한 도로를 지나는 동안 하늘에 촘촘히 막힌 별이 쏟아질 듯 강렬한 기세를.
특히 3륜 콘셉트는 인도의 대표 이동 수단인오토릭샤를 닮아 양산에 들어갈 경우 높은 수요가 예상됐다.
현대차는 향후 인도 시장에 활용 가능한 이들 차종의 양산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자동차 인도는 2륜과 3륜 전기차의 보급률이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지역적 특색을 지녔다.
지난해 현지 기업공개(IPO)에 성공한 현대차는 올해 전기차 크레타EV를 시작으로 신차를 대거 투입할 예정이며, 현지 기업 TVS 모터와 손잡고 인도 도심의 주요 대중교통 수단인 '오토 릭샤'(소형 3륜차)를 대체할 수 있는 마이크로모빌리티 시장 진출을 검토 중이다.
현대차는 지난 18일(현지시간) 인도 델리의.
지난해 현지 기업공개(IPO)에 성공한 현대차는 올해 전기차 크레타EV를 시작으로 신차를 대거 투입할 예정이며, 현지 기업 TVS 모터 손잡고 인도 도심의 주요 대중교통 수단인 '오토 릭샤'(소형 3륜차)를 대체할 수 있는 마이크로모빌리티 시장 진출을 검토 중이다.
현대차는 지난 18일(현지시간) 인도 델리의 바랏.
3륜차량은 인도에서오토릭샤라는 대중교통 수단이다.
오토릭샤는 인력거와 주기형 3륜차를 발전시킨 자동식 인력거다.
현대차는 향후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양산 시 열 전도율 감소용 페인트와 폭우 대비를 위한 방수 소재의 사용을 검토하는 등 현지 환경에 적합한 모빌리티를 지속 개발해 나갈.
흡사 숨겨진 낙원 같은 도시 콜롬보는 여행자에게 편리하고 저렴한오토릭샤툭툭이가 대중교통이다.
◆ 보물섬이 열린 콜롬보의 명소 콜롬보에는 수많은 불교사원이 있으며, 강가라마야 사원(Gangaramaya Vihara)은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다.
그림 같은 베이라(Beira)호수 근처의 번화한 도심에.
AFP = 22일(현지시간) 뉴델리의 추운 겨울 오후에 길가에 앉아 신문을 읽는오토릭샤운전사.
10일(현지시각) 인도 뭄바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한 소방관이 피해 차량 잔해를 지나가고 있다.
현지 경찰은 버스가 도로에서 미끄러지면서 자동차와오토릭샤를 들이받아오토릭샤에 타고 있던 승객 2명이 숨졌다고 밝혔다.
희생자들은 가족 행사를 마치고 귀가하던 중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10일(현지시각) 인도 뭄바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사람들이오토릭샤잔해 주변에 모여 있다.
현지 경찰은 버스가 도로에서 미끄러지면서 자동차와오토릭샤를 들이받아오토릭샤에 타고 있던 승객 2명이 숨졌다고 밝혔다.
희생자들은 가족 행사를 마치고 귀가하던 중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