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떨어져 나왔나 보다.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에서 떨어져 나왔나 보다.

profile_image
test
2025-02-22 02:51 123 0

본문

대게잡이 어선에 가득 실려 온 어느붉은대게(홍게)에서 떨어져 나왔나 보다.


8개 다리 모두 살로 통통하고 꽉 들어찬 내장으로 몸통이 단단한 것들은 이미 상품(上品)으로 팔려 떠났다.


아침 댓바람에 부두로 들어온 배는 두 척뿐.


울진대게를 싣고 오지는 않았다.


7일 경북 울진군 후포항(港).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다가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후포면 왕돌초광장 일원에서‘2025 울진대게와붉은대게축제’를 개최한다.


https://koina.or.kr


지난 1월 1일 동해선 개통에 따라 기찻길을 이용하면 울진으로의 여행길이 예년보다 더욱 빠르고 편안해진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동해선 후포역에서 축제장까지는.


올해도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울진군 후포면 왕돌초광장 일원에서 ‘2025 울진 대게와붉은대게축제’가 열립니다.


무엇보다 올해 유독 관심이 모아지는 것은 지난 1월 완전 개통한 동해선 때문인데요.


이 열차 덕에 울진 가는 길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축제장까지는 동해선 후포역에서 3km정도로.


郡, 28일∼3월 3일 대게 축제 매직쇼·낚시·경매 등 행사 다채 후포역서 셔틀 운행… 이동 편의↑ “속이 꽉 찬 울진대게와붉은대게맛보러 오세요.


” 지난 2024년 열린 ‘울진대게와붉은대게축제’ 모습.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의 대표적인 지역 축제인 ‘2025 울진대게와붉은대게축제’가 28일부터 다음달.


울진군은 지난 2월 14일, 후포면 후포항 일대에서 열릴 '2025 울진대게와붉은대게축제'를 앞두고 안전관리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울진군 부군수 주재 하에 진행됐으며, 실무위원인 실·과장 및 울진경찰서, 울진소방서, 한국전력공사 울진지사 등 유관기관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안전관리계획을.


2025 울진대게축제 (사진=울진군) '2025 울진대게와붉은대게축제'가 오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후포면 왕돌초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 축제는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댄스, 버스킹, 매직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됐다.


3월 1일 개막식&공식행사 축하공연에는.


울진군은 지난 14일 후포면 후포항 일대에서 열릴 '2025 울진대게와붉은대게축제'를 앞두고 안전관리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울진군 부군수 주재 하에 진행됐으며, 실무위원인 실·과장 및 울진경찰서, 울진소방서, 한국전력공사 울진지사 등 유관기관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안전관리계획을.


2025 울진대게와붉은대게축제가 오는 28일부터 나흘간 울진군 후포면 왕돌초 광장 일대에서 열립니다.


올해는 대게 낚시와 경매 프로그램 등 먹거리 행사를 비롯해 울진대게 플래시몹 등의 문화예술 공연과 버스킹, 매직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펼쳐집니다.


특히 올해는 동해선 개통으로 열차를 이용한.


경북 울진군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후포면 왕돌초광장에서 '2025 울진대게와붉은대게축제'를 개최한다.


축제는 대게의 본고장인 울진에서 명품 대게를 홍보하고,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울리며 화합하는 대표 지역축제다.


올해는 댄스, 버스킹, 매직쇼 등 다양한 공연과 대게 낚시, 경매.


울진군은 다가오는 28일부터 3월3일까지 4일간 후포면 왕돌초광장 일원에서'2025 울진대게와붉은대게축제'를 개최한다.


지난 1월 1일 동해선 개통에 따라 기찻길을 이용하면 울진으로의 여행길이 예년보다 더욱 빠르고 편안해진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동해선 후포역에서 축제장까지는 3km가량으로 셔틀버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