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


본문
한편, 최 시장은 시민과의 만남에 앞서소상공인, 농업, 복지시설 등 총 30여곳의 민생 현장을 방문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 방안을 찾기 위해 함께 머리를 맞댔다.
최원철 시장은 "읍면동 방문을 통해 현장 중심 소통 행정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KB마음가게는 KB금융의소상공인대상 상생 프로그램이다.
착한 가격으로 식사를 제공하는 전국 477여개 업소 사장님들을 지원하기 위해 'KB국민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KB금융은 지난해 10월 행정안전부와소상공인에 총 60억원을 지원하는 업무협약(MOU)를 맺은 바 있다.
마음가게로 선정되면 3년간.
올해에는 업종과 지역별 경쟁률 등을 고려해 백년가게와 백년소공인.
행사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신용보증기금 △기술보증기금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KOTRA 경기지원본부 △경기테크노파크 △경기남부경찰청 △용인시산업진흥원 등 기관도 참여해 금융지원, 판로·수출지원, 연구·개발 지원 등 중소기업을 위한.
‘찾아가는 1대1 멘토링 서비스’로 지역 농가와소상공인의 답례품 시장 진입 문턱을 낮추고 계절별 농특산물과 체험 프로그램 등 지역주민의 소득을 견인할 답례품을 적극 발굴한다.
올해 첫 기금 사업으로 추진하는 ‘인제 시티투어버스’는 2027년 동서고속화 철도 개통에 대비 주요 관광지와 축제.
특히,소상공인과 저소득층이 보유한 차량의 경우 기본 보조금에 100만 원을 추가해 상한액 내에서 지원된다.
매연저감장치 부착 지원사업 대상은 광양시에 등록된 배출가스 5등급 경유 차량이다.
생계형 차량 우선이며 광양시 등록기간 순으로 대상자를 선정해 차량 종류별로 약 200만 원에서 600만.
서울시는소상공인에게 생애주기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025년 서울시소상공인종합지원' 사업을 본격 가동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시소상공인종합지원은 '창업기-성장기-재도전기' 단계 별로 필요한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시가 매년 계획을 수립하고 서울신용보증재단 자영업지원센터가.
서울시가소상공인에게 생애주기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2025년 서울시소상공인종합지원’ 사업을 본격 가동한다고 23일 밝혔다.
소상공인종합지원은 ‘창업기-성장기-재도전기’ 단계별로 필요한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서울시가 매년 계획을 수립하고 서울신용보증재단.
KGM 무쏘 EV (사진=KG모빌리티) 무쏘 EV의 주고객층은 주로소상공인을 목표로 뒀다.
기존 렉스턴 픽업트럭이 경제 활동을 위한 이동수단으로 사용됐기 떄문이다.
이 같은 이유로 KG모빌리티는 무쏘 EV에 대해 "전기 화물차량 분류로 승용 전기차보다 보조금이 많다"며 "소상공인추가 지원 등을 하면.
및소상공인의 지역 청년 고용을 장려하고, 청년의 역외 유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역 중소기업 청년고용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https://www.nahaengdong.co.kr/
'지역 중소기업 청년고용 지원사업'은 주민참여예산으로 제안돼 올해 처음 시행하는 사업이다.
대구시 관내 중소기업 및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기업당.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