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t, Create)’를 주제로


본문
Converge, Connect, Create)’를 주제로 200개 이상의 국가, 2700여개 기업의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가 전시될 예정이다.
https://www.wonderfulspaland.com/
LG유플러스는 MWC25 핵심 전시장인 ‘피라 그란 비아’ 제3홀 중심부에 792㎡(약 240평) 규모의 대형 전시관을 마련하고, 현재를 넘어 미래를.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첫 단독 전시관을 열고, 인공지능 보안에 특화된 솔루션 등을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 자리에서 이번 전시의 핵심 키워드인 안심 지능을 중심으로 자체 개발한 AI 모델인 익시젠, 보이스피싱을 방지하는 안티.
안심지능(Assured Intelligence)이다.
고객이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AI 기술과 응용 서비스를 알리겠다는 취지다.
23일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 회사는 MWC의 핵심 전시장인 제3관 중심부에 792㎡ 규모로 대형 전시관을 마련해 '보안'을 중심으로 자사의 AI 기술.
LG유플러스임직원이 모의해킹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제공LG유플러스는 오펜시브 보안 전문업체 엔키화이트햇과 8개월 동안 ‘블랙박스 모의해킹’을 진행하면서 자사가 운영 중인 모든 서비스의 보안 취약점을 점검하고 있다고.
지난해 한국전력, 현대자동차 사물인터넷(IoT) 회선 수주에 공을 들인 것으로 분석된다.
알뜰폰 망은 통신 3사(SK텔레콤, KT,LG유플러스)가 알뜰폰 사업자들에 빌려주는 망을 의미하며, 선불과 후불 요금제로 나뉜다.
통신사 입장에서 실질적으로 수익이 되는 것은.
2년 연속 영업이익 역성장을 기록하면서 뒷걸음질친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해서다.
수익성 중심으로 사업재편 여명희LG유플러스전무(CFO)는 6일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해는 AX(인공지능 전환) 중심의 사업전략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LG유플러스가 오펜시브 보안 전문업체 엔키화이트햇과 8개월 동안 '블랙박스 모의해킹'을 진행하면서 자사가 운영 중인 모든 서비스의 보안 취약점을 점검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블랙박스 모의해킹은 점검을 의뢰한 기업이 보안과 관련된 어떠한.
(왼쪽부터) 김규식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FC담당 상무, 김현민LG유플러스수도권북부기업고객담당 상무, 박재강LG유플러스기업파트너담당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LG유플러스와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디지털혁신 가맹점을 만들기 위해.
양사간 업무협약식에서 (왼쪽부터) 김규식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FC담당 상무, 김현민LG유플러스수도권북부기업고객담당 상무, 박재강LG유플러스기업파트너담당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제공LG유플러스와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GSMA) 주관 '레드팀 챌린지'에서 안전성 검증 대상이 된다.
익시젠은 현재LG유플러스가 네트워크 업무나 챗 에이전트, 모바일 매장 어드바이저 등에 사용하고 있다.
레드팀 챌린지는 평가단 80∼100명이 해커 역할.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