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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워즈'에서K-바이오헬스(유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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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26 09:43 16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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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근당건강의유산균브랜드 락토핏이 19일 TV조선이 주최한 '2025K-브랜드 어워즈'에서K-바이오헬스(유산균) 부문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유산균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K-브랜드 어워즈'는 우수한 브랜드 경영 성과를 통해 국가.


번에 담아내는 형태로, 만들기는 힘들지만 많은 노력과 정성이 담긴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hy는 최근 글로벌사업팀을 신설하고,K-유산균의 해외 수출에 집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플랜트 역시 이를 위해 할랄 인증을 마쳤고, 주요 수출 가능국.


출시 이후 10회에 걸쳐 제품을 개선한 것으로 전해졌다.


윌에는 hy가 자체 개발한 식물 유래 특허유산균‘HP7’이 함유돼 있다.


HP7은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과 결속력이 높아 최종 선별된유산균7종을 뜻한다.


다각화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계획임을 밝혔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당사는) 지난 30년간 연구와 신뢰를 바탕으로K-유산균의 세계화를 이끌어왔다”며, “쎌바이오텍은 앞으로도 연구와 기술 혁신을 통해 바이오파마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http://www.thebluehill2.co.kr/


이번엔 해외시장에 출사표를 던지고 있지만, 결과를 예측하긴 힘들다.


hy가 해외 판로 개척에 속도를 내고 있다.


그 중심엔K-유산균이 있다.


사진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사진|뉴시스] 'hy(전 한국야쿠르트)'가 해외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바탕으로 신약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시행착오를 줄이며 바이오의약품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BT유산균으로 ‘K-유산균’ 대장암 치료 혁신을 이끄는 쎌바이오텍은 11년 연속 세계 수출 1위를 기록하는데 이어, 글로벌유산균시장에서의 입지.


ⓒ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 창립 30주년 비전 선포 글로벌 바이오파마 혁신 선언.


ⓒ쎌바이오텍K-유산균대장암 치료 혁신, CBT유산균쎌바이오텍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고 10일 밝혔다.


쎌바이오텍은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쎌바이오텍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 비전을 선포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제공K-유산균기업 쎌바이오텍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중장기 비전을 발표했다.


쎌바이오텍은 올해 바이오의약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마이크로바이옴(인체 내 미생물군) 신약 시장을 선도.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건강 기능성을 고려한유산균제품으로 수출 효자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업체에 대한 주세 감면 혜택을 2배로 늘리기로 했다.


또K푸드 수출 시 전통주 페어링 수출과 재외공관을 통한 홍보물과.


256만달러에서 2023년 276만달러로 7.


쌀 기반의유산균이 함유된 건강 주류로서의 이미지와 저도주 트렌드, 한류가.


해외 시장에서의 영토 확장에 공을 들이고 있다.


현재 해외 시장은K소주와 함께 과일 소주 인기가 높은 상황인데, 막걸리까지K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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