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이후 처음으로 8만 달러 아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10일 이후 처음으로 8만 달러 아

profile_image
test
2025-02-28 19:10 131 0

본문

특히비트코인(BTC)은 11월 10일 이후 처음으로 8만 달러 아래로 급락하며 9.


이더리움(ETH) 역시 2,000달러 선까지 밀리며 지난 24시간 동안 10%의 하락폭을 기록했다.


XRP, 솔라나(SOL), 바이낸스코인(BNB)도 각각 10%, 9%, 10%의 손실을 보였으며, 도지코인(DOGE)과 카르다노(ADA)는 각각 11% 떨어지며.


이 감염된 프로젝트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자동화하는 도구,비트코인(BTC) 지갑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 텔레그램(Telegram) 봇, 게임 발로란트(Valorant)의 크랙(crack) 도구 등이 포함되어 있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들은 모두 가짜(fake)였으며, 캠페인을 주도한 사이버 범죄자들은 개인 및 금융.


환율도 20원 가까이 올라 다시 1,460원대가 됐습니다.


·비트코인역시 8만 달러가 무너졌습니다.


미국과 중국이 기침을 하면, 우리는 감기에 걸리는 취약성 또 여실히 드러났습니다.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파이네트워크 대변인은 바이비트와 어떠한 관계도 없으며, 바이비트가 ‘비즈니스 실사(KYB)’를 요청한 사실도 없다고 밝혔다.


또한 논란의 계기가 된 소셜미디어 게시물은 파이네트워크와 무관한 개인이 작성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같은 저우의 주장 이후.


이러한 급등은비트코인이 8만 5000달러 아래로 떨어지는 등 전반적인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세와 상반된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PI는 중립에서 약간 강세인 경향을 보이고 있다.


5분 차트에서는 가격 움직임이 지지선과 저항선 역할을 하는 9-EMA 주변에서 변동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유럽 수입품에 대한 새로운 관세 발표에 투자자들이 반응하면서비트코인가격이 8만 5천 달러 아래로 하락하며 급락세를 이어가고 있다.


27일(현지시간) 크립토닷뉴스에 따르면, 가디언(The Guardian)의 보도대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월 26일 첫 내각 회의에서 유럽연합.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버츄얼스 프로토콜의 네이티브 토큰은 24시간 동안 14% 이상 하락했으며, 최근 1주일 동안비트코인(BTC) 역시 글로벌 무역 긴장 고조 속에서 20% 가까이 급락했다.


시장 전반적인 조정 속에서도 버츄얼스의 시가총액 순위는 급락해, 솔라나 확장 발표 당시 68위에서 현재 92위까지.


미 달러화와 금,비트코인, 빅테크 중에선 테슬라 주가가 눈부신 상승세를 기록했습니다.


트럼프 트레이드라고 불렸죠.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한 지 한 달이 지났는데 언제 그랬냐 싶게 트럼프 트레이드는 빛이 바랬고금만 반짝거리고 있습니다.


트럼프 트레이드, 왜 약발이 떨어졌는지 문남중 대신증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폭탄’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비트코인이 8만달러선 아래로 내려앉았다.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27일 오후 9시 49분(미 동부 시각·한국 시각 28일 오전 11시 49분) 기준비트코인한 개 당 가격은 24시간 전보다 5.


74% 하락한 7만9863달러를.


SEC 성명은 미국 대선 이후비트코인등 암호화폐가 일제히 급등하면서 밈 코인까지 상승세를 탔다가 최근 급락한 가운데 나왔다.


SEC에서 암호화폐 태스크포스(TF)를 이끄는 헤스터 퍼스 위원은 최근 블룸버그TV 인터뷰에서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밈코인은 SEC 관할권 밖에 있다”고 말했다.


http://www.premiumlink.kr/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