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


본문
서울 서초경찰서는 28일 마약류관리법상 대마 수수 미수 혐의로 30대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국민의힘에서 '실세'로 통하는 의원의 아들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씨는 지난해 10월 이른바 '던지기' 수법으로 서초구의 한 건물 화단에 묻힌.
대통령, 헌법 재판소서 미국 헌법 언급 황당해 - 탄핵 반대 정치인들, 대선 판세 전환의 주역으로 부상 - 한동훈 메시지 능력,국민의힘드림팀의 핵심 자산 *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
더불어민주당은국민의힘실세 의원 아들이 마약을 구하려다 입건됐다는 보도를 언급하며, 해당 의원을 향해 입장을 밝히라고 요구했습니다.
민주당 노종면 원내대변인은 오늘(28일) 오후 서면브리핑을 통해 “윤석열 정부와 함께 마약과의 전쟁을 하겠다던국민의힘.
[앵커]국민의힘은 대통령 당선되면 재판이 중지된다는 이재명 대표의 발언을 소환하며 대법원을 향해 입장을 밝혀달라고 촉구했습니다.
야권이 추진해 온 '명태균 특검법'을 표결에 부칩니다.
더불어민주당은 "특검을 반대하는 자가 범인"이라며 여당을 압박했고,국민의힘은 "조기 대선을 노리고 여권을 수사하려는 정략적 특검"이라고 반발했습니다.
민주당이 오늘 처리하려던 상법 개정안은 일단.
더불어민주당이 38%,국민의힘이 36%의 정당 지지율을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8일 나왔다.
지난주 민주당 40%,국민의힘34%로 벌어졌던 지지율 격차가 다시 좁혀진 것이다.
그러나 다음 대통령 선거에서 정권이 교체되기를 바란다는 응답자가 51%에 달했다.
박수영국민의힘부산광역시당위원장은 28일 박창현 구의원을 청년위원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앞서 시당은 공정한 청년위원장 선출을 위해 선거.
열린 확대간부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 대표는 26일 국회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서 "상법 개정안이 어제 본회의에 부의되지 못했다.
국민의힘의원들이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