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profile_image
test
8시간 57분전 2 0

본문

박형준부산시장은 지난 7일 중구 중앙동 물류기업 인터지스 본사를 찾아 기업 운영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http://www.yjfc.co.kr/


하루에 4~5건의 일정을 소화하는 강행군을 하며.


부산시(시장박형준)는 민선 8기 출범 3주년을 맞은 1일 오전 9시 시청 대강당에서 직원 정례조례를 열고 지난 3년의 시정 성과를 돌아보며 향후.


[부산=뉴시스] 올 연말까지부산으로 이전하는 해양수산부가부산동구의 인근 건물 2곳으로 임시청사를 결정하자 박형준부산시장이 10일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환영의 입장을 나타냈다.


(사진=박형준부산시장SNS 캡처) 2025.


[부산=뉴시스] 박형준부산시장이 ㅣ9일 오후 웨스틴조선부산에서 조셉 윤(왼쪽)과 환담하고 있다.


(사진=부산시 제공) 2025.


공사가 지난 8일 오후부산시청에서 열린 '희망 2025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공로로부산시장표창 수상기관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공사는 올 초부터 '희망 더(+)海'라는 비전 아래 지역 상생을 위해 꾸준히 노력을.


최민호 세종시장이 2일 정부세종청사에 입주한 해양수산부 정문 앞에서 '해수부부산이전은 옳지 않다'는 피켓을 들고 1인 시위하고 있다.


박형준부산시장(오른쪽)과 조셉 윤 주한미대사관 대사대리가 9일 웨스틴 조선에서 협력, 발전에 대한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지난 8일 오후부산시청에서 열린 ‘희망 2025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한 공로로부산시장표창 수상기관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공사는 올 초부터 ‘희망 더(+)海’라는 비전 아래 지역 상생을 위해 꾸준히 노력을 이어.


는 지난 8일부산시청에서 열린 ‘희망2025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부산광역시장표창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희망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은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매년 어려운 이웃을.


부산시 제공 해양수산부가 10일부산새 청사 위치를 결정·발표한 것과 관련해 박형준부산시장은 곧장 환영의 뜻을 나타냈다.


박시장은 이날 오후 해수부의 새 청사 위치 발표 직후 SNS를 통해 "해수부의 빠른 결정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