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 "오염된 용산어린이정원폐쇄를 국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합 "오염된 용산어린이정원폐쇄를 국

profile_image
test
12시간 7분전 3 0

본문

ⓒ녹색연합 "오염된 용산어린이정원폐쇄를 국정과제로 반영하고 조속히 실행하라"는 요구사항을 내걸고 진행.


총연맹 리모델링 사업 예산이 감액됐다.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가 4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의 앞마당에 조성된 용산어린이정원개방 기념식수를 마친 뒤 써니와 은퇴안내견 새롬이(왼쪽)와 휴식을 취하고 있다(사진=대통령실 제공).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이 지난해 6월3일 서울 용산어린이정원에서 열린 보보의 집 개관행사에 참석해 보보의 집 전시관을 둘러보고 있다.


보보의 집은 나라사랑큰나무를 모티브로 제작한 보훈캐릭터 ‘보보’를 활용해어린이눈높이에 맞는 놀이와 보훈을 결합한.


방문객들로 북적이고 있는데요.


저는 지금 서울어린이정원페스티벌 현장에 나와 있습니다.


이번 축제는 서울 도심 공원인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고 있는데요.


'2025 제13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시민정원·꼬마정원(어린이정원) 공모 홍보물.


/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10월에 열리는 '2025 제13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에 출품할 시민정원과 꼬마정원(어린이정원) 작품을 공모·접수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앵커] 오늘(18일) 서울 도심 공원에서는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돼 직접 참여하고 만드는정원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휴일을 맞아 많은 나들이객이 방문했는데요.


한강공원에 첫 번째 ‘수호천사의정원’을 만든 데 이어, 올해에도 적극적인 ESG 경영 실천의 하나로 약 214평 규모의 친환경어린이정원을 새롭게 선보였다.


두 번째 수호천사의정원은 나지막한 언덕이 펼쳐진 넓은 공간에 인위적인 시설을 최소화하고, 돌과.


쓰러진 고목을 형상화한 대형 고사목은 쥐라기 숲의 모습을 재현함과 동시에 숲 생태계의 순환 메시지를 담아 교육적 의미를 더했다.


국립생태원은 이번정원조성을 통해 도심 속 생태문화 콘텐츠를 확산시키고, 서울어린이대공원과의 협력을 통해 '찾아가는 생태.


형사전문변호사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이며, 총 5회로 계획했다.


교육 대상은 제주 지역 초등학교 3~6학년어린이로,정원은 회차별 20명이다.


사진=제주도 사진=제주도 교육 내용은 제주 전통 공예의 다양한 분야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