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신소재합성고무의 파일럿 제조 기 > 마을활성화

본문 바로가기

마을활성화

는 신소재합성고무의 파일럿 제조 기

profile_image
test
4시간 3분전 5 0

본문

사탕수수 기반의 바이오 원료에 핵심 고기능화 기술을 접목해 친환경과 타이어 성능을 모두 충족하는 신소재합성고무의 파일럿 제조 기술을 확보했다.


전세계적 환경 규제 대응 및 친환경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탈솔벤트(DEVO) 공정도 연구.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꾸려 상대적으로 충격을 덜 받고 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금호석화의 지난 1분기 실적을 살펴보면합성고무부문의 매출액은 757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


1% 증가했고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460억원으로 83% 급증했다.


따른 수급 밸런스 개선을 기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짚었다.


그는 "반대로 향후 예정 증설이 없는합성고무는 스프레드 강세가 계속될 전망"이라며 "합성고무를 주 제품으로 생산하는 금호석유화학에 대해 업종 내 최선호주 관점을 유지한다"고 전했다.


연구팀이 이중 촉매 기반 연속 반응 시스템을 개발해 폐타이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폐타이어는합성고무와 천연고무의 복합체로 구성되며, 실리카, 카본블랙, 산화방지제 등의 첨가제를 포함해 물리적 강도와 내구성이 극대화되어 있다.


석유화학 업계가 장기간 지속된 불황, 중국의 물량 공세라는 악재를 겪는 와중에 거둔 호실적이다.


SSBR(특수합성고무), EPDM(에틸렌프로필렌디엔모노머) 등 금호석유화학의 핵심 사업인합성고무부문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낸 것으로 분석되고.


금호폴리켐이 전남 여수시에 3000억원을 투자해 기능성합성고무(EPDM) 생산시설을 증설했다.


금호폴리켐은 금호석유화학의 100% 자회사다.


13일 금호석유화학은 금호폴리켐이 이날 여수2공장 EPDM 5라인 증설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5라인 7만t 증설에 따라.


금호폴리켐이 여수에 3000억원을 투자해 기능성합성고무(EPDM) 생산시설을 증설했다.


금호폴리켐은 금호석유화학의 100% 자회사다.


13일 금호석유화학은 금호폴리켐이 이날 여수 2공장 EPDM 5라인 증설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5라인 7만t 증설에 따라 금호.


라텍스도 미국의 관세 부과 전 선매입 물량이 상반기 내내 영향을 미치면서 시황이 약세였다”고 했다.


이어 “고기능성 특수합성고무(EPDM) 사업도 정기 보수 영향으로 이익률이 줄었을 것”이라고 했다.


정 연구원은 당분간합성고무, 라텍스, 수지 업황이 좋지.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13일 여수시에 따르면 이날 금호폴리켐 여수공장 EPDM 생산용 5라인.


원을 기록했을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


금호석유화학의 실적이 주춤한 것은합성고무, 수지, 라텍스 등의 업황이 좋지 않은 영향으로 풀이된다.


업황 부진은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게시판 전체검색